시그마 MC-11 업데이트, 캐논 렌즈 에러 해결

지난번 시그마 MC-11 어댑터와 캐논 렌즈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다.

시그마 MC-11 어댑터와 캐논 렌즈 » be analog

캐논 50mm f/1.2와 24-70mm f/2.8 모두 문제없이 잘 작동한다. 조리개와 노출 문제 모두 해결되었다. 너무 잘 돌아가니 이상할 정도다. AF가 더 빨라진 기분마저 든다.

5월 13일 시그마 MC-11의 업데이트가 공지되었고 바로 테스트해보았다.

비대응 렌즈에 대한 업데이트라니 고마울 뿐이다.

SIGMA Optimization Pro: 업데이트 정보

SIGMA Optimization Pro 1.3.0를 다운로드 받아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된다. 한국어 지원 페이지에서는 1.3.0을 아직 볼 수 없다.

[box] 비 대응 렌즈 (LED 램프 소등)를 장착했을 때 발생하는 다음의 현상을 개선했습니다.

-연속 촬영 모드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 -일부의 손떨림 보정 OS 탑재 렌즈에서 카메라의 전원을 끄려면 일정 시간 어떠한 작동에도 반응하지 않는 현상·

-개방 조리개를 촬영하지 않을 경우, 조리개가 최대개방으로 돌아가지 않는 현상

※ 일부 제품에서는 개선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※ 카메라의 전원을 끌때 조리개가 조여지는 것은 카메라 특성입니다.

[비 대응 렌즈】 당사는 MC-11을 사용하는 고객이 운영의 제약이 있으면서도 귀하의 렌즈로 촬영이 즐길 수 있도록 운영의 안정화 검토를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입니다만, 제품의 특성상 비 대응 렌즈 장착시에 일어나는 AF를 포함한 모든 작동을 보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 이 점 양해 바랍니다.

출처: http://www.saeki.co.kr/M.ASP?SEQ_NO=12065

[/box]

공유하기

답글 남기기